가습기 시장은 2021년부터 2030년까지 예측 기간 동안 5.6%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습기는 실내 공기질을 개선하기 위해 상업, 주거 및 산업 분야에서 점점 더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Future Market Insights(FMI)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건강한 실내 공기질 유지의 중요성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가습기 시장 이 성장할 것 입니다. 2020년에서 2030년 사이에 5.6% CAGR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은 초음파, 콜드 미스트, 웜 미스트 등 다양한 유형의 가습기에 대한 급증하는 수요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가습기의 혁신은 시장이 견인력을 얻는 데 더욱 도움이 됩니다. COVID-19 발생으로 인한 혼란에도 불구하고 가습기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인상적인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FMI는 새로운 연구에서 가습기 시장에 대한 철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보고서는 또한 성장 동인 및 제한에 대한 정보를 다룹니다.

보고서의 주요 내용 중 일부는 아래에 강조 표시되어 있습니다.

  • 쿨 미스트 가습기에 대한 수요는 여전히 높지만 초음파 가습기 카테고리의 매출은 상대적으로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 휴대형 가습기는 설치가 간편해 더욱 대중화될 전망
  • 온라인/전자상거래 부문이 가장 선호되는 판매 채널로 부상할 것입니다.
  • 주거 부문은 가습기에 대한 수요가 상당히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유럽에 이어 세계 가습기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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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장 참여자들은 가습기를 더 똑똑하게 만드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가습기가 실내에 있는 알레르겐의 존재를 감지할 수 있도록 하는 첨단 기술을 통합하고 있습니다. 다른 많은 유사한 혁신이 진행 중이며 이는 시장 성장을 가능하게 할 것입니다.”라고 FMI 분석가가 말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분석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으로 가습기 시장의 성장이 제한됐다. 봉쇄 기간 동안의 제조 공장 폐쇄, 노동력 공급 제한, 공급망 중단 및 전염병으로 인한 기타 장애와 같은 다양한 요인이 시장 내 운영을 방해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를 억제하기 위해 부과된 제한으로 인해 소매 채널을 통한 판매가 눈에 띄게 제한됨에 따라 제조업체는 온라인 입지를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앞서 언급한 제한에도 불구하고 시장은 전자상거래 플랫폼 전반에 걸쳐 더 많은 양의 소비자 트래픽을 목격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승자는 누구인가

가습기 시장이 점차 확대됨에 따라 주요 시장 참여자들은 혁신적인 제품 출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필립스는 자연 증발 과정을 사용하여 실내 공기를 가습하는 나노 클라우드 기술이 탑재된 고급 가습기를 올해 출시했습니다.

Condair는 설치가 쉽고 안정적인 증기 가습을 제공하는 새로운 Condair EL 전극 보일러 증기 가습기를 최근 출시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2020년 10월에 건조제 및 응축 제습기 및 기타의 작동 원리에 대한 교육을 포함하는 제습 및 건조 심리 측정에 관한 CIBSE 승인 CPD 세미나를 발표했습니다.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는 주요 시장 참여자로는 Honeywell International Inc., Dyson Ltd., De’Longhi SPA, BONECO AG, LG 전자 등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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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습기 시장에 대한 더 가치 있는 통찰력

Future Market Insights의 최신 보고서에서 우리는 전 세계 가습기 시장에 대한 편견 없는 분석을 제공하여 2015-2019년 기간의 과거 데이터와 2020-2030년 기간의 예측 통계를 제공합니다. 글로벌 시장 잠재력, 성장 및 범위를 이해하기 위해 시장은 유형(온미스트 가습기, 쿨 미스트 가습기, 초음파 가습기 등), 설치 유형(고정, 휴대용), 판매 채널(온라인 /전자 상거래, 소매점(물리적)), 최종 사용자(주거, 상업, 산업), 6개 주요 지역(북미, 라틴 아메리카, 유럽, 남아시아, 동아시아, 오세아니아, MEA).

주요 부문

가습기 유형

  • 따뜻한 안개 가습기
  • 쿨미스트 가습기
  • 초음파 가습기
  • 기타

설치 유형

  • 결정된
  • 가지고 다닐 수 있는

판매 채널

  • 온라인/전자상거래
  • 소매점(물리적)

최종 사용자

  • 주거
  • 광고
  • 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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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

  • 북아메리카
  • 라틴 아메리카
  • 서유럽
  • 동유럽
  • 일본을 제외한 아시아 태평양
  • 중동 및 아프리카
  • 일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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