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마테라피 시장은 2019-2029년의 예상 기간 동안 7%의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로마 테라피 시장은 2019 년에 $ 4.6 억 ~ US 상당 할 것으로 추정된다, 미래 시장 통찰력 (FMI)에 의한 새로운 연구 연구 발표. 보고서에 따르면 아로마테라피 시장은 주로 건강과 웰빙에 대한 강조의 영향으로 2020년에 7%까지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에센셜 오일 제조업체의 제품 라인 확장

치료 특성을 지닌 에센셜 오일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에센셜 오일 및 디퓨저 제조업체는 아로마테라피 시장에서 제품 라인을 확장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기업들은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해 대형마트, 슈퍼마켓뿐 아니라 프리미엄 드럭스토어, 백화점 등 유통망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보고서 샘플 사본을 받으려면 @ https://www.futuremarketinsights.com/reports/sample/REP-GB-1080 을 방문하십시오.

아로마테라피 시장의 주요 기업들은 차별화된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다단계 또는 추천 마케팅 전략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특정 회원에게 아로마테라피 제품을 대폭 할인하는 멤버십 플랜 도입이 아로마테라피 시장 참가자들 사이에서 탄력을 받고 있다. 이러한 구성원을 독립 영업사원(독립 사업자(IBO)) 또는 컨설턴트라고도 합니다. 컨설턴트는 에센셜 오일을 다른 사람에게 추천하고 구매 시 일종의 인센티브와 할인을 받습니다.

빠르게 침투하는 전자 상거래 채널을 통한 판매는 최근 몇 년 동안 주요 업체에서 채택한 주요 전략으로 남아 있습니다. 영리빙(Young Living), 도테라(doTerra)와 같은 회사는 다단계 마케팅 계획을 통해 신제품 판매를 늘리기 위해 고객이 유통업체로 등록하도록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다단계 마케팅 전략에서 회사는 멤버십 인센티브, 보상, 보상 계획, 기회 상품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회사가 취하는 이러한 이니셔티브는 아로마테라피 시장의 전체 성장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높습니다.

시장 성장을 돕는 다양한 질병에 대한 에센셜 오일의 추가 이점

아로마 테라피는 급성 호흡기 감염, 바이러스 감염, 인플루엔자 및 기관지염과 같은 많은 바이러스 및 박테리아 질병에서 보완적인 치료 역할을 합니다. 아로마테라피는 초기 형태의 죽상동맥경화증, 관상동맥 심장병, 신경긴장이상, 고혈압, 저혈압, 불안, 우울증, 불면증 및 많은 그러한 장애와 같은 많은 질병에 대한 예방 및 치료 요법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적응증에서 에센셜 오일의 추가 이점과 적용은 아로마테라피 시장에서 더 큰 이익을 계속 설명할 것입니다.

아로마테라피 –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선호 요법

신체가 치유되도록 지원하는 에센셜 오일의 효과를 입증하기 위한 연구가 수행되었습니다. 백리향, 로즈마리, 오레가노, 카모마일, 유향과 같은 에센셜 오일은 특정 양성 종양의 치료에 사용되어 건강한 세포는 그대로 두면서 암세포를 선택적으로 손상시키거나 비활성화합니다. 자연 요법에 대한 증가하는 경향은 가까운 장래에 에센셜 오일 산업의 플레이어에게 좋은 성장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현재 아로마테라피는 항암화학요법이나 방사선 치료 후 불안을 감소시키고 정서적 스트레스, 통증, 근육 긴장, 피로를 완화시켜 암 환자들에게 사용되고 있다.

시장 성장을 제한하는 아로마 테라피와 관련된 위험 요소

개인마다 고유한 신진대사, 활력 및 신체적 구성이 있기 때문에 일부 위험 요소 및 합병증은 아로마테라피와 관련이 있습니다. 따라서 한 사람에게 허용되는 용량이 다른 사람에게는 적절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독성, 피부 과민성, 광과민성 등과 같은 위험 요소는 아로마테라피를 받는 환자에게 보고되었습니다. 그러나 많은 에센셜 오일은 낙태 특성으로 인해 임신 및 모유 수유 중 사용이 금기입니다. 따라서 에센셜 오일 및 기타 합병증의 위험에 대한 우려가 증가함에 따라 환자의 아로마 테라피에 대한 선호도가 낮아지고 꺼려지며 아로마 테라피 시장의 수익 성장이 어느 정도 억제됩니다.

PDF 브로셔 다운로드 @ https://www.futuremarketinsights.com/reports/brochure/rep-gb-1080

왜 미래 시장 통찰력인가?

다양한 지역에서 진화하는 구매 패턴에 대한 종합적인 분석 과거 및 예측 기간에 대한 시장 세그먼트 및 하위 세그먼트에 대한 자세한 통찰력 키워드 시장에서 저명한 플레이어 및 신흥 플레이어에 대한 경쟁 분석 정렬된 제품 혁신, 합병 및 인수에 대한 자세한 정보 앞으로 몇 년 동안현재 시장 시나리오에 따라 향후 10년 동안 획기적인 연구 및 시장 플레이어 중심 솔루션

FMI 소개:
Future Market Insights(FMI)는 150개 이상의 국가에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장 정보 및 컨설팅 서비스의 선두 제공업체입니다. FMI는 글로벌 금융 수도인 두바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과 인도에 배송 센터를 두고 있습니다. FMI의 최신 시장 조사 보고서와 산업 분석은 치열한 경쟁 속에서 기업이 도전 과제를 탐색하고 자신감 있고 명확하게 중요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맞춤형 및 신디케이트된 시장 조사 보고서는 지속 가능한 성장을 주도하는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FMI의 전문가 주도 분석가 팀은 고객이 소비자의 진화하는 요구에 대비할 수 있도록 광범위한 산업에서 새로운 트렌드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추적합니다.

연락처:
Mr. Debashish Roy
유닛 번호: AU-01-H Gold Tower(AU), 플롯 번호: JLT-PH1-I3A,
Jumeirah Lakes Towers, Dubai,
United Arab Emirates
시장 액세스 DMCC 이니셔티브
판매 문의: sales@futuremarketinsights .com
미디어 문의: press@futuremarketinsights.com
웹사이트: https://www.futuremarketinsights.com

댓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