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가하는 사이버 범죄에 대응하여 수요 급증을 목격한 서비스형 재해 복구 시장: FMI

최근 사이버 범죄가 증가하면서 DRaaS(Disaster Recovery as-a-Service) 시장에 대한 수요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의 급속한 보급과 디지털화의 증가로 인해 매일 엄청난 양의 데이터가 생성됩니다. 이것은 또한 급증하는 위협, 특히 사이버 공격의 위험으로 이어졌습니다.

조직이 정교한 사이버 범죄에 취약해짐에 따라 이러한 위협에 대응하는 데 도움이 되는 효과적인 기술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DRaaS 시장의 주요 동인 중 하나였습니다. Future Market Insights(FMI)에 따르면 전 세계 DRaaS 시장은 2020년부터 2030년까지 예측 기간 동안 CAGR 24.6%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목차 및 그림이 포함된 샘플 보고서 요청 : https://www.futuremarketinsights.com/reports/sample/rep-gb-3351

서비스형 재해 복구 시장 은 유연성과 비용 효율성으로 인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클라우드에 배포된 DRaaS는 데이터를 즉시 저장하고 계산할 수 있으므로 다양한 기업 기능의 속도를 높이는 데 널리 사용됩니다.

폐쇄된 제조 단위, 여행 제약, 비운영 작업 단위 등과 같은 COVID-19 전염병으로 인해 몇 가지 제약에 직면했음에도 불구하고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계속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공간 제약이 없고 빠른 복구 시간과 같은 기존 서비스에 비해 몇 가지 장점이 있기 때문에 DRaaS 시장 수요는 향후 몇 년 동안 더욱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시장 경쟁이 더욱 심화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Amazon Web Services, Axcient, Citrix, IBM, Microsoft, Sunguard 등과 같은 주요 시장 참가자들은 탁월하기 위한 전략적 방법에 접근하고 있습니다.

FMI 보고서는 2020년에서 2030년까지의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DRaaS 시장과 그 잠재력에 대한 자세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당사의 자문 서비스는 귀하의 특정 과제와 관련된 구체적이고 맞춤화된 통찰력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귀하의 문제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그러면 신뢰할 수 있는 조언자가 귀하와 연결될 것입니다 : https://www.futuremarketinsights.com/customization-available/rep-gb-3351

보고서의 주요 내용 중 일부는 아래에 강조 표시되어 있습니다.

  • DRaaS 시장의 광범위한 유연성은 시장 성장에 부응합니다.
  • DRaaS 시장은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어 전 세계적으로 빠른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 디지털화의 발전은 향후 몇 년 동안 시장 성장을 더욱 가속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서비스 제공자 중 관리 서비스 제공자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더 높은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관리형 서비스 제공업체는 조직 간의 데이터 보호 및 데이터 보안 부담을 줄이도록 설계된 DRaaS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퍼블릭 클라우드 부문은 배포 측면에서 지배적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0년 말까지 세계 시장의 49% 이상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 기업들이 비즈니스 운영을 관리하고 사이버 공격과 같은 잠재적 위협에 대응하기 위한 효과적인 솔루션을 찾고 있는 상황에서 DRaaS에 대한 수요는 앞으로 기하급수적으로 급증할 태세입니다. FMI의 수석 애널리스트는 “전 세계의 데이터 센터가 시장 확장에 특히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서비스로서의 재해 복구 시장에 대한 COVID-19 영향 분석

COVID-19가 전 세계적으로 팽팽한 상황에서 조직은 직원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재택 근무 정책을 통합해야 합니다. 직원들이 원격으로 작업하는 동안에도 번거롭지 않은 운영을 보장하기 위해 이러한 조직에서는 정보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과 VPN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연속성 및 재해 복구 계획은 출장 제한 및 원격 작업과 같은 문제로 테스트됩니다. Mercer Business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조직의 17%만이 비즈니스 연속성 계획을 갖고 있으며 COVID-19의 영향에 대비하고 있으며 51%는 비즈니스 연속성 계획이 없습니다. 결과적으로 DRaaS 솔루션의 채택은 2019년에서 2020년 사이에 27%에서 29%까지 급증할 것으로 보입니다.

더 많은 통찰력을 얻으려면 press@futuremarketinsights.com 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승자는 누구인가

글로벌 DRaaS 시장 성장이 빠르게 가속화됨에 따라 Amazon Web Services, Axcient, Citrix, IBM, Microsoft, NTT Communication 등과 같은 주요 시장 참가자들은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다양한 전략을 채택하고 기술 발전에 대한 투자를 늘리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Sunguard는 클라우드 및 의사 IT 전반에 걸쳐 완벽한 비즈니스 탄력성을 제공하는 고급 재해 복구(DR) 프로그램을 출시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애플리케이션 복구, 완벽하게 작동하는 컴퓨팅 시스템 및 네트워크 기능과 함께 셀프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IBM은 비즈니스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과 중단 시 데이터를 신속하고 안정적으로 복구할 수 있도록 Resiliency DRaaS를 출시했습니다. Forrester Wave™ 보고서 2019년 2분기에서 IBM은 DRaaS의 리더로 선정했습니다.

Axcient는 규정 준수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언제든지 클라이언트 애플리케이션의 복구 가능성을 입증하기 위해 비용 효율적이고 쉽게 관리할 수 있는 거의 즉각적인 DRaaS 솔루션과 자동화된 런북을 제시했습니다.

서비스형 재해 복구 시장에 대한 더 가치 있는 통찰력

Future Market Insights의 최신 보고서에서 우리는 2015-2019년 기간의 과거 데이터와 2020-2030년 기간의 예측 통계를 제공하여 전 세계 재해 복구 서비스 시장에 대한 철저하고 편견 없는 분석을 제공합니다. 글로벌 시장 잠재력, 성장 및 범위를 이해하기 위해 시장은 서비스 유형(복구 및 백업 서비스, 데이터 보호 서비스, 실시간 복제 서비스, 전문 서비스, 관리 서비스), 서비스 제공업체를 기준으로 분류됩니다.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 관리 서비스 제공업체), 배포(퍼블릭 클라우드, 프라이빗 클라우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대기업(중소기업, 대기업), 산업(BFSI, IT 및 통신, 소매 및 소비재, 정부, 의료,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기타),

댓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