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반죽 시장: 글로벌 산업 분석 2013 – 2017 및 기회 평가; 2018년 – 2028년 : FMI

식용 쿠키 반죽은 인기를 얻고 있는 새로운 트렌드입니다. 쿠키 반죽은 쿠키 성분으로 상업적으로 생산되지만 팽창제는 없습니다. 팽창제는 완벽한 결과를 얻기 위해 마지막에 첨가되어야 합니다. 이것은 요리 반죽을 식용으로 만듭니다. 그런 다음 쿠키 반죽은 냉장 또는 냉동되고 요구 사항에 따라 포장되어 소매점이나 최종 사용자를 위해 배송됩니다. 쿠키 반죽은 개인 선택에 따라 다양한 맛의 수제 쿠키를 더 쉽게 즐길 수 있는 방법입니다.

쿠키 반죽에 대한 수요는 식품점 체인, 기금 모금자, 식품 서비스 대리점, 케이터링 업체, 컨트리 클럽, 유람선, 장인 제빵사, 레스토랑, 카페 등과 같은 다양한 식품 서비스에 있습니다. 

경쟁자보다 ‘앞서’ 유지하려면 https://www.futuremarketinsights.com/reports/sample/rep-gb-7975 에서 샘플을 요청하십시오.

유기농, 건강 및 글루텐 프리 요리 반죽에 대한 수요로 이어지는 건강 의식이 있는 사람들의 증가

다양한 건강 문제로 인해 사람들은 건강한 삶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소비자는 맛에 대한 타협을 원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쿠키 반죽 제조 회사는 건강한 대안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사용 가능한 쿠키 반죽은 유기농이라고 불리는 첨가물이나 방부제가 없습니다. 또한 더 많은 소비자를 유치할 수 있는 통밀, 잡곡, 견과류 기반 쿠키 반죽이 많이 있습니다. 이 쿠키 반죽의 마케팅 및 판촉도 건강에 민감한 소비자를 유치할 수 있는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이것은 다양한 맛과 함께 쿠키 반죽의 맛을 손상시키지 않고 모두 이루어집니다.

쿠키 도우: 핵심 선수

글로벌 쿠키 반죽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General Mills Inc., Nestle SA, Cérélia Group, Dawn Foods UK Ltd., Dough-to-Go Inc., Rhino Foods Inc., Neighbors LLC, Gregory’s Food’s Inc., Cookie가 있습니다. Dough & Co. Do-Biz Foods LLC, Mo’s Cookie Dough Ltd., Foxtail Foods, Michael’s Bakery Products LLC, George Weston Limited, Wewalka, Sara Lee Bakery Group.

쿠키 도우: 참가자들의 활동

  • Sara Lee Corporation은 2001년 미국에서 두 번째로 큰 포장 빵 및 베이커리 제조업체인 Earthgrains Bakery Group, Inc.를 알게 되었습니다. 새 회사는 Sara Lee Bakery Group이라고 하며 약 US $34억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이로써 신선식품, 냉장식품, 냉동식품이 하나로 합쳐져 강력한 기업이 탄생했습니다.

쿠키 도우: 기회

쿠키 반죽은 과자 섹션의 새로운 트렌드였습니다. 2017년 쿠키 반죽은 전년 대비 9%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로 인해 쿠키 반죽을 판매하는 상점의 수가 증가했습니다. 이것은 차례로 이러한 빵집에 상업적으로 판매하기 위해 쿠키 반죽을 생산하는 경쟁자의 수를 증가시켰습니다. 밀 생산자인 캔자스, 오클라호마, 미네소타, 사우스 및 노스다코타의 회사들은 이 쿠키 반죽의 높은 수요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람들 사이에서 쿠키 반죽의 인기로 인해 아이스크림, 제과 등과 같은 다양한 제품에 이 쿠키 반죽을 포함하는 것이 증가하여 제품 판매가 증가할 수 있습니다.

쿠키 반죽의 맛에 다양한 혁신이 이루어져 사람들이 더 많은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본연의 맛은 그대로 유지했다. 이 오리지널 맛은 여전히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베스트 셀러입니다. 예를 들어, 초콜릿 칩 쿠키 반죽은 여전히 ​​미국에서 베스트셀러입니다.

연구에 대한 간략한 접근

연구 보고서에는 시장에 대한 포괄적인 평가가 포함되어 있으며 사려 깊은 통찰력, 사실, 과거 데이터, 통계적으로 지원되고 업계에서 검증된 시장 데이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적절한 가정과 방법론을 사용한 예측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연구 보고서는 지리, 응용 프로그램, 제품 유형 및 마운트 유형과 같은 시장 부문에 따른 분석 및 정보를 제공합니다.

연구에 대한 간략한 접근

이 보고서에서 다루는 데이터를 추정하기 위해 모델링 기반 접근 방식과 삼각 측량 방법론을 따를 것입니다. 연구에 포함된 제품 세그먼트의 응용 프로그램, 유형, 형태 및 최종 용도에 대한 자세한 시장 이해 및 평가에 이어 수요측 접근 방식을 수행하여 대상 제품 세그먼트의 매출을 추정하고 상호 참조합니다. 사전 정의된 기간 동안 생성된 가치의 공급 측 평가와 함께. 통계 및 데이터는 지역 수준에서 수집되고 전체 시장 규모를 추정하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통합 및 합성됩니다.

보고서에서 다루는 주요 데이터 포인트:

  • 배경 및 발전을 포함한 글로벌 아질산염 시장의 개요.
  • 아질산염 시장과 그 잠재력에 영향을 미치는 거시경제적 요인.
  • 동인, 과제 및 추세와 같은 시장 역학.
  • 아질산염 시장의 상세한 가치 사슬 분석.
  • 연구에서 다루는 아질산염 및 세그먼트의 비용 구조.
  • 중요한 아질산염 세그먼트, 지역 및 주요 시장 참가자별 심층 가격 분석.
  • 최고 생산 및 소비 지역, 수입/수출, 전체 무역 시나리오와 같은 수요와 공급 분석.
  • 주요 시장 참가자의 계층별 분류를 포함한 시장 구조 분석.
  • 이 시장의 최고 선수에 대한 자세한 프로필을 포함한 시장의 경쟁 환경.

이 보고서는 직접 정보, 업계 분석가의 정성 및 정량적 평가, 가치 사슬 전반에 걸친 업계 전문가 및 업계 참가자의 의견을 종합한 것입니다. 이 보고서는 모기업 시장 동향, 거시 경제 지표 및 지배 요인에 대한 심층 분석과 세그먼트별 시장 매력도를 제공합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시장 부문 및 지역에 대한 다양한 시장 요인의 질적 영향을 매핑합니다.

이 시장에 대한 중요한 통찰력을 얻으려면 https://www.futuremarketinsights.com/ask-question/rep-gb-7975에서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보고서는 다음에 대한 철저한 분석을 다룹니다.

  • 시장 부문
  • 시장 역학
  • 시장 규모
  • 공급 수요
  • 현재 동향/이슈/도전
  • 경쟁 및 관련 회사
  • 기술
  • 가치 사슬
  • 시장 동인 및 제약
쿠키 도우: 시장 세분화

전 세계 Apocarotenal 시장은 자연, 성분, 풍미, 최종 용도, 응용 프로그램 및 판매 채널을 기준으로 분류됩니다.

자연을 기준으로 글로벌 쿠키 반죽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되었습니다.

  • 본질적인
  • 전통적인

성분을 기준으로 전 세계 쿠키 반죽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되었습니다.

  • 밀 기반
  • 콩 및 콩류
  • 곡물 기반
  • 뿌리가루
  • 견과류 기반
  • 멀티 그레인
  • 기타(종자 등)

맛을 기준으로 전 세계 쿠키 반죽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되었습니다.

  • 초콜릿 칩
  • 더블 초콜릿
  • 스니커두들
  • 땅콩 버터
  • 오트밀 건포도
  • 생강 스냅
  • 레몬 제스트
  • 민트 초콜릿
  • 기타 (마카다미아, M&M 등)

구매하기 전에 추가 정보 또는 쿼리 또는 사용자 정의를 보려면 https://www.futuremarketinsights.com/customization-available/rep-gb-7975를 방문하십시오.

최종 용도를 기준으로 전 세계 쿠키 반죽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되었습니다.

  • 음식
  • 빵집
  • 과자
  • 낙농
  • 음식 서비스
  • 가정/소매

판매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쿠키 반죽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되었습니다.

  • 다이렉트 / B2B
  • 간접/ B2C
  • 현대 식료품 소매업체
  • 대형마트/슈퍼마켓
  • 할인매장
  • 전문 소매점
  • 도매 클럽 상점
  • 전통 식료품
  • 온라인 소매업체

보고서 하이라이트:

  • 모시장의 상세 개요
  • 업계의 변화하는 시장 역학
  • 심층 시장 세분화
  • 볼륨 및 가치 측면에서 과거, 현재 및 예상 시장 규모
  • 최근 산업 동향 및 개발
  • 경쟁 구도
  • 주요 플레이어 및 제공되는 제품의 전략
  • 잠재 및 틈새 부문, 유망한 성장을 보이는 지리적 지역
  • 시장 성과에 대한 중립적 관점
  • 시장 참여자가 시장 발자국을 유지하고 향상시키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정보

댓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