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수 야채 시장 2022 | 현재 시나리오 및 성장 전망 2031

유통 기한이 더 긴 바로 먹을 수 있는 식품의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소매 선반 전체 에서 탈수 야채 에 할당되는 공간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건조 기술의 출현으로 야채 본래의 영양가를 유지하면서 더 짧은 시간에 탈수 야채를 제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것은 탈수 야채 시장의 수요를 부채질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연구에서 ESOMAR 인증 시장 조사 및 컨설팅 회사인 Future Market Insights(FMI)는 탈수 야채 시장에 대한 수요를 이끄는 주요 요인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이 보고서는 20개 이상의 고성장 시장에서 건조 야채 시장의 글로벌 판매를 추적하고 COVID-19가 일반적으로 탈수 야채 산업, 특히 탈수 야채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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탈수 야채 시장

역사적 패턴과 비교하여 탈수 야채 시장의 미래 전망은 무엇입니까?

지난 몇 년 동안 회사는 특정 인증, 주장 및 표시가 있는 탈수 야채를 생산하도록 동기를 부여받았습니다. 올바른 제품 라벨링은 소비자의 마음에 브랜드 신뢰를 공고히 하는 데 큰 도움이 되며 글로벌 클린 라벨 운동은 식품 및 음료(F&B) 제조업체가 이러한 신뢰를 구축할 수 있는 단방향입니다. 특정 국가의 규정은 식품 사슬 전반에 걸쳐 투명성을 높이기 위해 성분, 소싱 및 가공 방법에 대한 명확한 정보가 포함된 클린 라벨 포장을 의무화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업들은 시장에서 자사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구축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 예를 들어, 모든 Van Drunen Farms의 시설은 정통 연합(Orthodox Union)의 코셔(Kosher) 인증, 국제 품질 보증(Quality Assurance International)의 유기농 승인, HACCP 준수, GMP, FDA 및 USDA 준수 및 GFSI에 따른 BRC 검사를 받았습니다.
  • Rosun 그룹의 자회사인 Rosun Dehydration Pvt Ltd, 벨트 아래 다양한 인증, 즉 HACCP, Kosher, USDA, Pro-Cert.

FMI에 따르면 탈수 야채 시장은 2016년에서 2020년 사이에 CAGR 4.8%로 성장했습니다.

소비자들 사이에서 건강 식품에 대한 잉여 수요는 수익성 있는 성장 기회를 만들어 왔습니다. 천연 및 건강 식품 성분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식품 제조업체는 제품 라인에 탈수 야채를 포함하는 것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탈수 야채는 신선한 야채의 영양 성분을 100% 유지하면서 공간의 절반만 차지하므로 제조업체는 식품 품목을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운송할 수 있습니다. 탈수 야채는 운송의 편리함 외에도 영양소와 식이섬유 함량이 풍부하여 시장이 주목받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가공 식품 산업에서 탈수 야채의 범위는 무엇입니까?

도심의 열악한 작업 환경은 업무 시간을 증가시켜 고객이 집에서 음식을 조리하는 데 시간을 보내는 것을 더욱 어렵게 만듭니다. 바쁜 생활 방식은 소비자들로 하여금 포장 및 즉석 식사를 선택하도록 유도하고 있습니다. 탈수 야채는 고객이 준비하는 시간을 단축하여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한편 탈수 야채는 다양한 품종으로 제공되어 소비자에게 선택의 폭이 넓어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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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들은 빠르게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합리적인 가격, 편리하고 맛있는 식품을 찾고 있으며, 이는 탈수 야채 제품 제조업체에 풍부한 성장 기회를 제공합니다.

식품 탈수 기술의 도래는 성장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기술을 통해 식품을 보관, 포장 및 운송하기 쉬운 상태로 변형할 수 있게 되면서 탈수는 매우 인기 있는 분야가 되었습니다. 열 펌프 건조, 진공 건조, 공기 건조 등과 같은 식품 건조 기술은 이미 오래전부터 사용되어 왔습니다. 이러한 기술의 출현이 계속해서 확장을 지원하는 동안 시장은 혁신의 분출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밀워키의 신생 기업인 Agricycle Global은 최근 햇볕에 말린 과일을 판매하는 브랜드인 Jali Fruit Co.를 출시했습니다. 생산을 위해 Walworth 카운티의 Elkhorn에서 제조된 혁신적인 태양열 탈수기를 사용합니다. 이 외에도 점점 더 많은 회사에서 과일과 채소에서 수분을 부분적으로 제거하기 위해 삼투 건조 기술을 도입했습니다.

국가별 통찰력

미국 탈수 야채 시장의 기회는 얼마입니까?

탈수 야채는 미국에서 미친 듯이 인기가 있습니다. 심지어 모든 등산객 팩에 포함되어 있으며 많은 바에 들어갑니다. FMI는 특히 이 지역의 여러 주요 업체의 존재로 인해 미국에서 수요가 계속 급증할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이 나라는 또한 건강과 웰빙에 대한 높은 수준의 초점을 보여줍니다. 점점 더 많은 소비자들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로 조심스럽게 전환하고 있습니다. 질병통제예방센터(CDC)에 따르면 2017년에서 2018년 사이 비만 유병률은 42.4%였습니다. 비만은 종종 당뇨병, 심혈관 질환 등과 같은 다양한 만성 질환의 주요 원인 중 하나로 확인됩니다.

탈수 야채 시장에서 일하는 주요 핵심 업체:

  • 프레즈노 협동조합 건포도 재배자 Inc.,
  • 올람 인터내셔널,
  • 돌푸드 컴퍼니,
  • 네이처 렉스 SA,
  • 심라이즈 AG,
  • 머서 식품, LLC.
  • Chengde Shenli Food Co., Lt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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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에 답변된 주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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