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 종자유 시장 2021년 규모, 점유율, 기술 혁신 및 2030년까지의 성장 예측

FMI의 최신 분석에 따르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토마토 종자유 시장은 2021년에 총 미화 5,28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판매. 이에 따라 아시아 태평양 시장은 2031년까지 1억 64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추정됩니다.

토마토 종자유에 대한 수요는 2016년에서 2020년 사이에 5.9%의 CAGR로 증가했습니다. 식품 및 음료 제품의 천연 성분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와 밀레니얼 세대 사이의 비건(veganism) 경향 증가로 인해 시장 판매가 전년 대비 7.3%의 CAGR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측 기간 2021-2031년

토마토 씨 오일은 높은 리놀레산, 레시틴, 항산화제 및 천연 자외선(UV) 보호 속성으로 인해 노화 방지 세럼, 바디 버터, 자외선 차단제, 페어니스 크림과 같은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제품 생산에 광범위하게 사용됩니다.

따라서 인도, 중국, 일본 및 한국과 같은 국가에서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산업의 확장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토마토 종자유 판매를 위한 상당한 기회를 창출할 것입니다.

비정제 토마토 종자유가 시장에서 가장 선호되는 형태로 부상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비정제 토마토 종자유의 판매는 영양가와 낮은 화학 물질 농도로 인해 가속화될 것으로 보입니다. FMI에 따르면 비정제 토마토 종자유 수요는 2021년까지 이 지역 매출의 거의 76.6%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종합적인 통찰력을 얻으려면 보고서 샘플을 요청하십시오. https://www.futuremarketinsights.com/reports/sample/rep-gb-9295

“식품 및 화장품 산업에서 클린 라벨 성분에 대한 수요 증가는 토마토 종자유 수요를 증가시킬 것입니다. 시장은 또한 식물성 재료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식품 생산자가 채택한 친환경 이니셔티브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라고 FMI 분석가가 말했습니다.

토마토 종자유 시장 분석의 주요 내용

중국은 평가 기간 동안 전체 지역 매출의 거의 22.9%를 차지하면서 동아시아에서 지배적인 시장으로 부상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국의 토마토 종자유 매출은 총 1,110만 달러로 2031년까지 8.7%의 강력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일본 시장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매출의 11.6% 이상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1-2031년 동안 CAGR 6.2%로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도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전체 매출 점유율의 16.6% 이상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1년에서 2031년 사이에 10.5%의 인상적인 CAGR로 매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연 수직 분야 중에서 기존의 토마토 종자유가 2031년까지 전체 매출의 78.8% 이상을 차지하여 이 부문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요 동인

에센셜 오일 생산에 토마토 씨 오일의 사용이 증가하고 높은 항산화 특성으로 인해 아로마테라피에서의 사용 급증이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전자 상거래 플랫폼의 보급 증가와 직간접 판매 채널 전반에 걸친 토마토 종자유 기반 제품의 가용성 증가는 시장의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요 제한 사항

불리한 온도, 공기 노출 및 햇빛에 대한 높은 민감도로 인해 토마토 종자유의 제한된 유통 기한은 시장 성장을 방해하고 있습니다.
토마토씨유의 높은 가격, 대체재의 가용성은 시장 판매를 방해하는 요소입니다.
경쟁 구도

FMI에 따르면 토마토 종자유 시장에서 활동하는 상위 5개 회사는 2021년 매출 점유율의 거의 75%를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주요 제조업체는 소비자 기반을 확장하기 위해 디지털 마케팅 역량을 확대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다른 산업과의 계약 및 전략적 협력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 미국에 기반을 둔 유기농 및 일반 종자유 생산업체인 Botanic Innovation은 제품 포트폴리오에 토마토 종자유를 추가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회사는 고품질의 지속 가능한 종자 오일을 제공하기 위해 NatureFresh Cold-press 시스템을 사용한다고 말했습니다.

FMI가 프로파일링한 시장에서 활동하는 주요 플레이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AG 산업
AGS 오가닉스
O&3
퓨로마
Kazima Perfumers (est.2010)
SVA 유기농
헤켈스
EOC(에센셜 오일 회사)
네이처스 내츄럴 인디아
아라막스
자연 소싱 LLC
호주의 필수품
실링 연구소
PRZ 허브 케어
라케시 샌들 산업
기타
보고서와 연결된 모든 쿼리는 분석가에게 문의하십시오. https://www.futuremarketinsights.com/ask-question/rep-gb-9295

토마토 종자유 시장에 대한 더 가치 있는 통찰력

FMI는 새로운 보고서에서 2021년 및 그 이후까지의 예측 통계를 분석하여 전 세계 토마토 종자유 시장에 대한 편견 없는 분석을 제공합니다. 설문 조사는 자세한 세분화를 통해 토마토 종자유 시장의 성장 예측을 보여줍니다.

양식별:

세련된
정제되지 않은
성격상:

본질적인
전통적인
유통 채널별:

직접 판매
간접 판매
식료품 소매점
대형마트/슈퍼마켓
편의점
도매상
음식과 음료 특산품
건강 및 웰빙 매장
온라인 소매업체
기타 소매 형식

최종 용도:

음식 서비스
음식과 음료
빵집
제과
드레싱 및 조미료
소스 및 스프레드
준비된 식사
음료 가공
기타
화장품 산업
피부 관리
립 케어
헤어 케어
화장품
아로마테라피
산업
동물 사료
식이 보충제
포장으로:

활기 없는
파우치

제리 캔
양철 용기
국가별:

중국
일본
대한민국
인도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나머지 아시아

보고서 구매 @ https://www.futuremarketinsights.com/checkout/9295

보고서에서 다루는 주요 질문

이 보고서는 2021-2031년 예측 기간 동안 아시아 태평양 토마토 종자유 시장 수요 전망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시장 조사는 또한 2021년에서 2031년 사이 아시아 태평양 토마토 종자유 시장의 예상 매출 성장을 강조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토마토 종자유 시장 조사는 주요 성장 동인, 제약 및 업계 내 현재 시장 규모 및 예측 및 기술 발전에 대한 일반적인 추세와 평가에 영향을 미치는 기타 요인을 식별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토마토 종자유 시장 점유율 분석, 업계 주요 기업 및 인수 합병, 합작 투자, 협업 또는 파트너십 등과 같은 전략 범위

댓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