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 및 퍼스널 케어 포장 시장: 2030년까지 규모, 동향, 기회, 수요, 성장 분석 및 예측

뷰티 및 퍼스널 케어 포장 시장

시장 분석

Market Research Future (MRFR)는 글로벌 뷰티 및 퍼스널 케어 포장 시장 규모가 2022 년부터 2030 년까지 연평균 4 %  (예측 기간)로 9.45 억 달러에 달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보고서 샘플 복사본 가져오기: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sample_request/5528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몇 가지 요인

생생한 색상과  다양한 모양, 크기 및 재료 선택과 같은 포장 혁신은 시장 확장의 주요 원동력입니다. 기업들은 최근 추세에 따라 생산 비용보다 포장 혁신에 더 많은 돈을 지출하고 있습니다. 예측할 수없는 원료 가격과 결합 된 포장 솔루션에 대한 높은 수요는 공급 업체의 포장 비용 및 이익 마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포장 산업의 급속한 진화는 소비자 수요와 함께 공급 업체가 미래의 요구에보다 잘 적응할 수있게 해줍니다. 또한, 포장 스타일의 진화와 신흥 국가에서의 확장 가능성은 미용 및 개인 위생 용품에 대한 거대한 전망을 제시합니다.

창의적이고 새로운 화장품 포장에 대한 수요, 고급 및 천연 화장품에 대한 수요, 개인 위생 용품의 일일 사용 증가와 같은 주요 요인으로 인해 미용 및 개인 위생 포장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급속히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포장 기술의 발전과 펌프, 스프레이, 스틱, 펜 유형 및 롤러 볼과 같은 새로운 형태의 개인 위생 용품의 가용성은 업계를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화장품에 대한 수요는 제품의 포장과 품질에 달려 있습니다.  포장 된 제품의 확장을 담당하는 대부분의 요소는 상상력이 풍부한 포장과 제품의 유통 기한 향상입니다. 또한, 정교한 포장재에 대한 수요 증가는 화장품 산업의 성장을 촉진하고 있으며, 이는 예측 기간 동안 포장 제품 성장을 촉진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L’ Oreal/FBIC Global Retail & Technology에 따르면 글로벌 뷰티 제품 시장은 2011년 3710억 달러에 달했으며 2014년에는 3990억 달러의 가치가 있었다.

시장 세분화

전 세계 미용 및 퍼스널 케어 포장 시장은 재료, 제품 및 응용 분야로 세분화되었습니다.

재료를 기반으로 글로벌 뷰티 및 퍼스널 케어 포장 시장은 플라스틱, 유리, 금속 등으로 세분화되었습니다.

제품을 기반으로 글로벌 미용 및 개인 위생 포장 시장은 병, 항아리 및 캔, 튜브, 파우치 등으로 세분화되었습니다. 플라스틱 포장 제조업체에게 엄청난 기회를 제공하고 편의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에 부응하여 선도적 인 팩 유형으로 혁신적인 팩 형식, 크기 및 기능을 출시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글로벌 뷰티 및 퍼스널 케어 포장 시장은 스킨 케어, 화장품, 향수, 헤어 케어 등으로 세분화되었습니다.

분석가에게 말하기 :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ask_for_schedule_call/5528

지역 분석

세계 시장을 지배하는 APAC

급속한 경제 성장과 가처분 소득의 증가는 생활 습관을 바꿀 것으로 예상됩니다. 향후 몇 년 동안 중국은  미용 및 개인 위생 포장 시장에서 새로운 성장 전망을 열 것으로 예상됩니다. 화장품 사업의 급속한 확장, 포장 변화, 생활 수준 향상은 모두 미용 및 개인 위생 포장에 대한 수요를 증가 시켰습니다. 생산 및 비용 절감을 위한 단거리 공급에 적합한 현장에 중점을 둔 포장 제조업체 연구 개발의 새로운 추세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주요 선수

글로벌 뷰티 및 퍼스널 케어 포장 시장에서 주목할만한 업체로는 Amcor Limited (호주), WestRock Company (미국), Saint-Gobain S.A.(프랑스), Albéa Services S.A.S.(France), Bemis Company, Inc. (미국), Mondi Group (오스트리아), Sonoco Products Company  (미국), Gerresheimer AG (독일), Ampac Holdings, LLC (미국), Ardagh Group (룩셈부르크), AptarGroup (미국),  및 HCT Packaging Inc. (미국)

전체 보고서 찾아보기: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reports/beauty-personal-care-packaging-market-5528

업계 뉴스

2022년 3월, Aptar는 세계 최초로 인증된 재활용 플라스틱 뷰티 패키징을 설계했으며, 이는 ISCC(International Sustainability and Carbon Certification)에 의해 검증되었으며 REN Clean Skincare의 모이스처라이저인 EVERCALM Global Protection Day Cream의 재출시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이 플라스틱은 식품 및 화장품 포장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투명성, 밝기, 장식 가능성 및 유연성 측면에서 버진 플라스틱과 동일한 시각적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 많은 보고서 찾아보기 :

시장 조사 미래에 관하여:

MRFR(Market Research Future)에서는 고객이 CRR(Cooked Research Report), HCRR(Half-Cooked Research Reports), Raw Research Reports(3R), CFR(Continuous-Feed Research) 및 Market Research Consulting Services를 통해 다양한 산업의 복잡성을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MRFR 팀은 고객에게 최적의 품질의 시장 조사 및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고의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시장 부문에 대한 구성 요소, 응용 프로그램, 물류 및 시장 플레이어에 의한 시장 조사 연구를 통해 고객은 더 많은 것을보고, 더 많이 알고,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으므로 가장 중요한 모든 질문에 대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접촉:

시장 조사 미래®

99 허드슨 스트리트, 5 층

뉴욕, 뉴욕 10013

미국

전화:

+1 628 258 0071(미국)

+44 2035 002 764(영국)

이메일: sales@marketresearchfuture.com

웹 사이트: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