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실내 장식 시장 조사 보고서, 2030년까지 점진적인 추세와 흥미로운 기회로 글로벌 산업 수요 급증

시장 개관

현재 MRFR(시장 조사 미래)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자동차 실내 장식 시장 규모  는 2020-2027년 사이에 4.50% CAGR로 발전할 것이라고 합니다. 강력한 글로벌 자동차 실내 장식 시장 규모는 자동차 소유자의 더 나은 자동차 미학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한 것입니다. 경량 인테리어 재료를 만드는 것은 배출 수준을 보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자동차 소유자의 더 나은 자동차 미학과 펑키한 외관에 대한 수요 증가는 이 시장의 성장을 크게 높일 주요 요인 중 하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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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 공급업체 NTF Private Limited(인도), Sage Automotive upholsterys Inc.(미국), BASF SE(독일), Faurecia SA(프랑스), Toyoda Gosei Co., Ltd(일본), Lear Corporation(미국), Toyota Boshoku Corporation( 일본) 및 Johnson Controls(미국)

시장 세분화 

최신 연구 분석을 보면 자동차 실내 장식 산업은 유형 및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두 갈래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이 시장의 모든 부문 중에서 승용차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엄청난 성장을 목격할 것이며 그 이유는 개인의 소득 증가와 SUV, 세단 등과 같은 자동차에 사용하기 위한 패브릭 소재에 대한 수요 증가 때문입니다.

합성 피혁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로 상당한 성장을 경험할 것이며 합성 피혁은 수요가 날로 증가하고 있는 가죽에 대한 비용 효율적인 대안입니다. 이 산업을 보면 종류에 따라 가죽, 열가소성 폴리머, 직물, 합성피혁이 있다. 그리고 응용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상업용 차량과 승용차가 있습니다.

자동차 실내 장식 시장 규모 및 기타 세부 사항을 살펴보면 이 산업은 아시아 태평양, 유럽, 북미 및 기타 세계의 세 가지 주요 지역에서 현저하게 작동하고 있습니다. 예측 기간 동안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이 시장을 지배할 것이며 이러한 성장의 이유는 중국 및 인도와 같은 이 지역의 개발도상국의 인구 증가, 유리한 정부 정책 및 인센티브, 중산층의 지출력 증가입니다. 인구 등

또한 자동차 산업은 태국, 일본, 한국, 중국 및 인도와 같은 이 지역 국가에서 매우 강력한 기반을 가지고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평균 성장을 목격할 것입니다. 유럽은 또한 전기 자동차의 채택 증가와 승용차 수요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주목할 만한 성장을 목격하게 될 것입니다.

자동차 실내 장식 시장 규모 전망에서 얻은 데이터에 따르면 이 시장의 주요 업체는 Johnson controls(미국), BASF SE(독일), NTF Private Limited(인도), Toyota BOSHOKU Corporation(일본), Toyoda GOSEI Co입니다. , Ltd(일본), Sage Automotive upholsterys Inc.(미국) 등

유형별

  • 인조 가죽
  • 직물
  • 열가소성 폴리머
  • 가죽

신청별

  • 승용차
  • 상업용 차량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유럽
  • 아시아 태평양
  • 기타 국가(행)

산업 뉴스

2021년 1월, MARUTI SUZUKI는 2022년에 시장에 출시될 MARUTI CIAZ의 출시를 새로운 인테리어 디자인과 많은 색 구성표 변경을 갖는 아이디어로 발표했습니다.

2021년 1월, 럭셔리와 혁신의 환상적인 조화로 고객에게 독특한 자동차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Volvo Polestar 2가 출시되었습니다. 내부는 웻슈트에서 영감을 받아 스포티하고 미학적인 외관을 제공하는 친환경적인 현대적인 소재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는 부드럽고 내구성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 자동차의 스티어링 휠은 가죽이 없는 무광택 마감 처리되어 있습니다.

심층 시장 조사 보고서 보기 @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reports/automotive-interior-material-market-26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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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조사 미래 정보:

Market Research Future(MRFR)에서 우리는 고객이 요리 연구 보고서(CRR), 반쯤 익힌 연구 보고서(HCRR), 원시 연구 보고서(3R), 연속 공급 연구(CFR)를 통해 다양한 산업의 복잡성을 풀 수 있도록 합니다. ), 시장 조사 및 컨설팅 서비스. MRFR 팀은 고객에게 최적의 품질의 시장 조사 및 인텔리전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고의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 세계, 지역 및 국가 수준 시장 부문에 대한 구성 요소, 응용 프로그램, 물류 및 시장 참여자에 의한 시장 조사 연구는 고객이 더 많이 보고, 더 많이 알고,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하여 가장 중요한 모든 질문에 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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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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