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비드-19 영향, 경쟁 환경, 기회 및 도전, 2022-2030년 성장에 따른 활성 및 지능형 패키징 시장

전 세계 활성 및 지능형 패키징 시장 규모는 예측 기간 동안 6.51%의 CAGR을 나타내는 2028년까지 268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포장 산업은 전례 없는 속도로 확장되었습니다. 이는 부분적으로 전 세계적으로 포장 식품의 소비 증가에 기인합니다. 포장은 제품 마케팅 전략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습니다. 초점은 포장을 매력적으로 만드는 것 이상으로 이동하고 있으며, 기업은 이제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독특한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포장 솔루션에 새로운 기능적 품질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와 건강에 대한 인식의 고양은 포장산업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브랜드는 소비자의 기대와 선호도를 파악하고 이해하는 데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포장은 시간이 제한된 소비자를 유인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요인은 능동적이고 지능적인 패키징 솔루션에 대한 성장 기회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유통기한 연장에 주력하고 포장식품 수출에 주력하는 포장업체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기존의 포장 제품은 육류 및 냉동 식품과 같은 식품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했습니다. 이러한 제약으로 인해 식품에 수명과 신선도를 제공하는 새로운 기술이 등장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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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플랫폼에서 소비자를 보호하기 위한 정부 및 기타 기관의 역할 증가. 정부 기관은 식품 안전 표준을 설정하고, 검사를 수행하고, 표준이 충족되었는지 확인하고, 강력한 집행을 유지할 책임이 있습니다. 식품 안전 현대화법(FSMA)은 식품의약국(FDA)이 식품 안전 시스템을 강화하여 공중 보건을 더 잘 보호할 수 있도록 합니다.

분할:

활성 및 지능형 패키징 시장에 대한 세부 정보가 포함된 글로벌 보고서는 핵심에 도달하기 위해 적절한 세분화를 기반으로 합니다. 이 세분화에는 보고서의 일부로 기술 및 응용 프로그램이 포함됩니다. 평가는 전략 형성을 지원하여 통찰력을 제공하고 시장 성장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기술별로 활성 및 지능형 포장 시장을 논의하는 보고서는 산소 제거제, 저장 수명 감지, 온도 표시기, 수분 흡수제 등과 같은 세그먼트를 보여줍니다. 

응용 프로그램별로 활성 및 지능형 포장 시장에 대한 글로벌 보고서에는 식음료, 개인 관리, 건강 관리 등에 대한 토론이 포함됩니다. 식품의 정확한 상태를 알고자 하는 요구가 식음료 부문을 활성화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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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 분석

글로벌 시장은 아시아 태평양, 북미,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의 지리를 기준으로 분류됩니다. 북미 및 유럽과 같은 지역은 식품 및 음료 포장에 관한 엄격한 법률과 능동 포장 분야의 기술 발전으로 인해 능동 및 지능형 포장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중국과 인도의 경제 성장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성장을 경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선하고 품질이 좋은 포장 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 소비자 편의성, 식품의 유통기한 연장에 대한 제조업체의 우려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더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요 선수

글로벌 능동형 및 지능형 패키징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Amcor Limited(호주), Ampacet Corporation(미국), Ball Corporation(미국), Bemis Company, Inc.(미국), Constar International Inc.(미국), Crown이 있습니다. Holdings Incorporated(미국), WR Grace and Company(미국), Graham Packaging Company Inc.(미국), Klockner Pentaplast(Blackstone Group 자회사)(미국), Landec Corporation(영국), Mitsubishi Gas Chemical Company(일본) 및 렉삼 주식회사 (영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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