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TV 시장 매출총이익률, 동향, 미래수요, 선두주자별 분석 및 2030년까지 예측

스마트폰 TV는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제공되는 콘텐츠를 휴대전화로 시청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최신 휴대폰과 호환되는 통신 네트워킹 기술의 부상과 높은 데이터 속도는 스마트폰 TV에 대한 수요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DVB-H 표준의 보급도 촉매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MRFR(Market Research Future) 의 글로벌 스마트폰 TV 시장 보고서는 2018년에서 2023년(예측 기간)까지의 시청 패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및 미래에 대한 편견 없는 전망을 제공합니다. COVID-19가 시장에 미치는 영향이 보고서에 포함되었습니다.

시장 범위

글로벌 스마트폰 TV 시장은 스마트폰 및 태블릿 사용자의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크게 확장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문형 TV와 OTT 플랫폼의 인기는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보입니다. 스마트폰 제조사는 OTT 플랫폼과 제휴하고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더 많은 가입자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IPTV의 인기와 청중 참여 측정 수단은 향후 몇 년 동안 시장에 좋은 징조가 될 수 있습니다.

보고서 사본 요청@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sample_request/3838

IPTV 인프라 구축과 서비스 확대는 스마트폰 TV 수요를 견인하는 핵심이다. 유료 시청, 주문형 비디오 및 녹화 콘텐츠는 많은 시청자를 끌어들이고 있는 스마트폰 TV의 또 다른 기능입니다. 인터넷 가입 가격의 하락과 코드 절단의 증가는 시장 확장의 길을 열 수 있습니다. HD 호환 전화기의 스트리밍 품질과 가용성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수요를 크게 강화할 수 있습니다.

분할

글로벌 스마트폰 TV 시장은 사용량과 서비스를 기준으로 분류되었습니다.

용도에 따라 유목민, 고정형, 이동형으로 분류됩니다. 모바일 부문은 고속 인터넷에 대한 액세스와 엔터테인먼트 및 기타 용도를 위한 휴대전화 사용으로 인해 향후 몇 년 동안 우위를 점하게 될 것입니다.

서비스별로는 무료방송과 유료방송으로 나뉜다. 그 중 유료 TV 서비스가 시장을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편, 스마트폰 TV 시장의 무료 방송 서비스 부문은 프리미엄 동영상 콘텐츠나 TV 채널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점유율 하락이 예상된다.

할인 확인 @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check-discount/3838

지역 분석

아시아 태평양(APAC)은 시장의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는 것으로 추정되며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 스마트폰 TV 시장의 주요 성장은 APAC 지역의 투자 증가와 모바일 및 태블릿 사용 증가에 기인합니다. 통신 네트워킹 기술의 규제, 디지털 콘텐츠 스트리밍에 대한 새로운 지침, 뉴스, 스포츠 및 기타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라이브 스트리밍에 대한 액세스는 지역 시장 성장을 주도할 수 있습니다.

북미와 유럽은 5G의 출시와 VOD 플랫폼에 대한 수요로 인해 향후 몇 년 동안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국가 전반에 걸친 미디어 소비 및 무료 방송 서비스의 증가는 2023년까지 스마트폰 TV 생산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가처분 소득 수준의 증가, 도시화의 증가 및 낮은 설치 비용은 시장을 위한 길을 열 수 있습니다.

경쟁 구도

Bell Canada, MobiTV, Inc., Charter Communications, Verizon Communications, Inc., Sky PLC, Consolidated Communications, Inc., AT&T, Inc., Bharti Airtel Limited, Orange SA 및 Comcast Corporation은 글로벌 스마트폰 TV 시장의 핵심 업체입니다. .

전체 보고서 받기@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reports/smartphone-tv-market-3838

목차

1 시장 소개

1.1 서론

1.2 연구 범위

1.2.1 RESEARCH OBJECTIVE

1.2.2 ASSUMPTIONS

1.2.3 LIMITATIONS

1.3 MARKET STRUCTURE
2 RESEARCH METHODOLOGY

2.1 RESEARCH TYPE

2.2 PRIMARY RESEARCH

2.3 SECONDARY RESEARCH

2.4 FORECAST MODEL

2.4.1 MARKET DATA COLLECTION, ANALYSIS & FORECAST

2.4.2 MARKET SIZE ESTIMATION
3 MARKET DYNAMICS

3.1 INTRODUCTION

3.2 MARKET DRIVERS

3.3 MARKET CHALLENGES

3.4 MARKET OPPORTUNITIES

3.5 MARKET RESTRAINTS
4 EXECUTIVE SUMMARY
5. MARKET FACTOR ANALYSIS

5.1 PORTER’S FIVE FORCES ANALYSIS

5.2 SUPPLY CHAIN ANALYSIS
6 SMARTPHONE TV MARKET, BY SEGMENTS

6.1 INTRODUCTION

6.2 MARKET STATISTICS

6.2.1 BY USAGE

6.2.1.1 FIXED

6.2.1.2 NOMADIC

6.2.1.2 MOBILE

6.2.2 BY SERVICE

6.2.2.1 FREE TO AIR SERVICES

6.2.2.2 PAY TV SERVICES

6.2.6 BY REGION

6.2.6.1 NORTH AMERICA

6.2.6.2 EUROPE

6.2.6.3 ASIA-PACIFIC

6.2.6.4 나머지 세계
7 경쟁 분석

7.1 시장 점유율 분석

7.2 회사 프로필

7.2.1 AT&T, INC.(미국)

7.2.2 COMCAST CORPORATION(미국)

7.2.3 MOBITV, INC.(미국)

7.2.4 스카이 PLC(영국)

7.2.5 차터 커뮤니케이션(미국)

7.2.6 VERIZON COMMUNICATIONS, INC.(미국)

7.2.7 벨 캐나다(캐나다)

7.2.8 오렌지 SA(프랑스)

7.2.9 BHARTI AIRTEL LIMITED(인도)

7.2.10 CONSOLIDATED COMMUNICATIONS, INC.(미국)

7.2.11 기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