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기저귀 시장, 성장 동향, 점유율, 기회, 수익, 지역 전망, 2030 년 산업 수요 예측

시장 개요

시장 조사 미래 (MRFR)는 세계 아기 기저귀 시장이 예측 기간 (2017-2023) 동안 6.2 %의 CAGR을 달성 할 수 있다고 예측합니다. 2023년까지 미화 66.18억 달러의 밸류에이션을 터치할 것으로 예상되며, 2017년에 도달했던 USD 47.32 Bn의 가치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됩니다.

성장 부스터 및 주요 구속

아기 기저귀 시장은 아동 건강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향후 몇 년 동안 강한 수요를 목격 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개발 도상국의 인구 증가는 시장 지위를 높이는 또 다른 중요한 요소입니다. 또한 제조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지속적인 제품 개발은 세계 시장에 유리하게 작용합니다.

인도와 중국과 같은 개발 도상국은 향후 몇 년 동안 지배적 인 시장 중 일부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것은 인구 증가와 가처분 소득 수준 상승 때문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장은 그러한 제품에 사용되는 화학 물질의 부작용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좌절을 겪을 수 있습니다. 밝은면에서 고품질 및 생분해 성 제품의 출현은 향후 몇 년 동안 시장의 원활한 운영을 보장 할 것입니다.

혁신적인 제품 개발을 위한 연구개발(R&D) 활동도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인식되고 있다. 인터넷 사용자 수의 증가와 전자 상거래 부문의 후속 성장으로 아기 기저귀 시장은 가까운 장래에 많은 성장 기회로 범람 할 것입니다.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 사본을 받으십시오.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sample_request/6667

경쟁 분석

MRFR 보고서에 나열된 저명한 공급 업체는 Essity Aktiebolag, First Quality Enterprises Inc., Unicharm Corporation, Procter & Gamble, Bumkins, KAO Corporation, Hengan International Group Company Limited, Domtar Corporation, Kimberly-Clark 및 Ontex Group NV입니다.

세그먼트 분석

아기 기저귀의 세계 시장은 제품 유형, 크기 및 유통 채널을 기반으로 세분화되었습니다.

제품 유형에 따라 아기 기저귀 시장은 일회용 및 비 일회용으로 간주됩니다. 세계 아기 기저귀 시장에서 일회용 제품 유형 부문의 지배력은 환경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일회용 제품에 대한 수요가 강해진 결과입니다.

크기면에서 아기 기저귀 시장은 작고 작은 것, 중간, 큰 및 초대형을 포함합니다. 중간 크기 세그먼트의 범위는 시장에서 가장 큰 규모이며 가장 빠른 성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전 세계 아기 기저귀 시장의 유통 채널은 매장 기반이며 매장이 아닌 매장을 기반으로합니다. 매장 기반 유통 채널의 유형은 슈퍼마켓 및 대형 마트, 편의점 등입니다.

자세한 TOC와 함께 전체 보고서를 여기에서 살펴보세요: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reports/baby-diapers-market-6667

지역 개요

아기 기저귀의 주요 시장은 아시아 태평양, 유럽, 북미 및 기타 지역입니다.

북미는 아기 기저귀 시장에서 가장 수익성이 높은 시장입니다. 높은 가처분 소득과 전통 옷의 부작용에 대한 인식 상승은 지역 지배력을 초래합니다. 위생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다양한 유형의 아기 기저귀의 가용성이 시장에 이익이됩니다.

유럽은 일회용 아기 기저귀에 대한 강력한 수요와 아기 기저귀 제조를위한 흡수성이 높은 재료를 개발하기위한 연구 개발 활동의 증가에 따라 상당한 확장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지역 주민들 사이에서 위생에 관한 인식이 높아지면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아기 기저귀 시장은 급증하는 인구가 지원하는 가장 빠른 확장과 개인 및 유아 위생에 대한 인식 제고에 주목합니다. 일하는 여성 인구가 급증하고 가처분 소득이 점차 증가함에 따라 시장 규모는 가까운 장래에 확대 될 것입니다. 개발 도상국의 전통적인 관행 대신 편리한 관행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시장은 추측 된 기간 동안 더 많은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중국에서는 많은 수의 제조업체가 국내 유통 채널이 복잡하기 때문에 현지 유통 업체와 공급 업체에 의존합니다. 정부는 현재 “One Belt, One Road”, “Make in India”, 세금 감면 및 보조금과 같은 이니셔티브를 통해 제조 부문의 개선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더 유사한 보고서 링크 찾아보기 :

 2030 전문 냉동 베이커리 시장 전망

 2030 천연 식품 색상 성분 시장 전망

시장 조사 미래에 관하여:

MRFR(Market Research Future)에서는 고객이 CRR(Cooked Research Report), HCRR(Half-Cooked Research Reports) 및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산업의 복잡성을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MRFR 팀은 고객에게 최적의 품질의 시장 조사 및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고의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참고 : 우리 연구원 팀은 Covid19와 다양한 산업 분야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하고 있으며 필요한 경우 시장과 산업의 더 나은 분석을 위해 Covid19 발자국을 고려할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친절하게 연락하십시오.

문의:

Market Research Future (Wantstats Research and Media Private Limited의 일부), 99 Hudson Street, 5Th Floor, 뉴욕, 뉴욕 10013, 미국

이메일: sales@marketresearchfuture.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