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분 파생 상품 시장 경쟁 환경 및 주요 제품 세그먼트에 대한 명확한 이해 2030

시장 개요

세계 전분 유도체 시장은 2018 년부터 2023 년까지 5.7 %의 CAGR을 등록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은 2017 년에 550 억 달러 (미국)의 가치가있었습니다.

전분 유도체는 녹말 뿌리 채소에서 나옵니다. 좋은 예는 감자와 카사바입니다. 많은 식품 가공 회사가이를 사용하여 제조 과정에서 다양한 유형의 식품 (예 : 그레이비)을 두껍게합니다.

전분 유도체는 또한 다양한 식품에 대한 우수한 유화제 및 안정화제이다. 많은 식품이 이러한 파생 상품을 첨가하지 않으면 맛이 나거나, 보이거나, 소화되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그들은 시장성이 없을 것입니다.

COVID-19는 세상을 거꾸로 뒤집었습니다. 그것은 전 세계 검역과 봉쇄를 강요하고 새로운 사회적 거리두기와 원격 근무 개념을 이끌어 냈습니다. 많은 제조업이 COVID-19와 낙진으로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식품 제조 산업은 이들 중 하나였습니다. 식품 제조업체는 전분 유도체를 찾기가 더 어렵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의 제조 비용은 상승했고, 그들은 더 높은 가격의 형태로 소비자에게 이러한 비용을 전가해야했습니다.

사람들은 케이크를 먹고 싶어하는데, 왜냐하면 그들은 더 오래 지속되고 그들에게 더 건강한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어하기 때문입니다. 식품 가공업자는 이러한 식품을 생산하기 위해 전분 유도체를 사용해야합니다. 그것은 세계 전분 유도체 시장의 주요 성장 동력입니다.

다른 중요한 원동력은 바로 먹을 수있는 식사와 저칼로리, 저지방 식품에 대한 세계적인 수요 증가입니다.

식품 제조업체는 이러한 제품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더 많은 전분 유도체를 찾기 위해 시야를 넓히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들은 카사바 뿌리와 괴경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전분 가족에 속할 수 있지만 뿌리 채소의 다른 종입니다. 따라서 그들은 다른 속성을 가질 것입니다.

이를 통해 식품 제조업체는 더 나은 맛, 외관 및 영양 가치를 갖기 위해 더 넓은 범위의 식품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용도 중 일부는 식품을 넘어 확장됩니다. 예를 들어, 녹말 뿌리 채소에서 추출한 포도당은 바이오 플라스틱을 만들 때 좋은 용도로 사용됩니다.

그러나 전분을 추출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것은 값 비싼 과정입니다. 천연 전분 유도체를 찾기가 어렵 기 때문에 많은 식품 제조업체는 전분 유도체를 만들어 보상하고 있습니다.

전분 파생 상품 가격은 최근 급등하고 있습니다. 식품 제조업체는 최종 소비자의 식품 가격을 안정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제조 비용을 낮게 유지하는 부러워 할 수없는 임무를 가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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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 분석:

Avebe U.A. (네덜란드), Cargill, Incorporated (미국), Grain Processing Corporation (미국), Tate & Lyle PLC (영국), Archer Daniels Midland Company (미국), Emsland-Stärke GmbH (독일), Agrana Group (오스트리아), Roquette Frères (프랑스), Ingredion Incorporated (미국) 및 Beneo GmbH (독일)는 보고서에 언급 된 주요 회사 중 하나입니다.

세그먼트 분석

세계 식품 유도체 시장은 말토 덱스트린, 시클로 덱스트린, 포도당 시럽, 히드 록실 레이트 등으로 분리 될 수 있습니다.

세계 식품 유도체 시장은 식품 및 음료, 개인 위생, 동물 관리, 제약 및 건강 기능식품 등으로 분리 될 수 있습니다.

식품 및 음료 하위 부문은 현재 응용 분야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구운 제품과 과자, 수프, 소스, 드레싱, 유제품, 음료 등으로 더 분리 될 수 있습니다.

세계 식품 파생 상품 시장은 기능에 따라 안정화, 유화, 증점, 바인딩 등으로 분리 될 수 있습니다.

옥수수는 수프와 소스를 만드는 데 중요한 성분 인 옥수수 전분으로 가공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기능 부문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계 식품 파생 상품 시장은 북미, 유럽 연합, 아시아 태평양 및 기타 세계로 분리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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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 개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현재 가장 큰 지역 시장 점유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예측 기간 동안 계속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도, 중국 및 기타 아시아 국가의 중산층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맛이 좋고 부자가 될수록 영양가가 높은 음식을 사고 싶어합니다.

 

부유 한 아시아인들은 또한 화장품을 더 자주 사용하기를 원합니다. 전분 유도체는 많은 종류의 화장품을 만드는 데 필요합니다. 부유 한 아시아 인들은 또한 더 많은 기성품을 사고 싶어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시장 점유율이 높은 또 다른 이유입니다.

북미 지역은 미국, 특히 중서부에서 옥수수를 재배하기 쉽기 때문에 시장 점유율에서 두 번째로 높습니다. 마이크로 캡슐화 공정은 극적으로 개선되었으며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있습니다. 그것은 아시아 태평양과 북미 지역의 또 다른 핵심 성장 동력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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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조사 미래에 관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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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 우리 연구원 팀은 Covid19와 다양한 산업 분야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하고 있으며 필요한 경우 시장과 산업의 더 나은 분석을 위해 Covid19 발자국을 고려할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친절하게 연락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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