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프레즌스 로봇 시장 통계, 경쟁자 환경, 2030년까지 주요 선수 분석, 동향 및 예측

 

 

시장 개요

MRFR(Market Research Future) 연구에서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텔레프레즌스 로봇 시장 2020이 기하급수적으로 발전하여 상당한 시장 가치와 건전한 CAGR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강조합니다.

시장 하이라이트

인공 지능 및 현대 엔지니어링과 같은 기술의 이점이 증가함에 따라 로봇 공학 산업은 상당한 시장 점유율 성장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텔레프레즌스 로봇은 기술 발전의 획기적인 예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스카이프 온 휠(Skype on Wheel), 가상 프레즌스 로봇 또는 원격 프레즌스 로봇과 같은 다양한 용어로 알려져 있습니다. 의료 부문에서 가상 원격 존재를 제공하는 텔레프레즌스 로봇의 기능을 통해 의사는 물리적으로 해당 위치에 가지 않고도 다른 위치에 있는 환자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텔레프레즌스 로봇은 향후 시장 성장의 주요 원동력 중 하나인 의료 및 의료 분야에서 전 세계적으로 널리 채택되고 있습니다. 인공지능 기술의 발전, 스마트폰의 사용 증가와 운영에 대한 기업 자동화의 증가 추세는 향후 텔레프레즌스 로봇 시장의 성장을 촉진할 다른 요인 중 일부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로봇 제조의 높은 비용과 배치 및 유지 보수는 향후 몇 년 동안 시장에서 텔레프레즌스 로봇의 채택을 방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4G 및 5G와 같은 고속 네트워크 확장은 텔레프레즌스 로봇 산업이 향후 몇 년 동안 상당한 성장을 기록할 수 있는 유망한 기회입니다. 기술적인 어려움과 통신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프로토콜의 부족은 공급업체가 직면한 주요 과제 중 일부입니다. 로봇 제조의 높은 비용과 배치 및 유지 보수는 향후 몇 년 동안 시장에서 텔레프레즌스 로봇의 채택을 방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4G 및 5G와 같은 고속 네트워크 확장은 텔레프레즌스 로봇 산업이 향후 몇 년 동안 상당한 성장을 기록할 수 있는 유망한 기회입니다. 기술적인 어려움과 통신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프로토콜의 부족은 공급업체가 직면한 주요 과제 중 일부입니다. 로봇 제조의 높은 비용과 배치 및 유지 보수는 향후 몇 년 동안 시장에서 텔레프레즌스 로봇의 채택을 방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4G 및 5G와 같은 고속 네트워크 확장은 텔레프레즌스 로봇 산업이 향후 몇 년 동안 상당한 성장을 기록할 수 있는 유망한 기회입니다. 기술적인 어려움과 통신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프로토콜의 부족은 공급업체가 직면한 주요 과제 중 일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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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 분석

MRFR(시장 조사 미래)에서는 북미의 미국, 캐나다 및 멕시코 국가에 대한 지역 분석을 다뤘습니다. 독일, 영국, 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 및 나머지 유럽 국가. 중국, 일본, 인도, 아시아 태평양, 한국, 대만 및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나머지 세계 및 라틴 아메리카의 중동 및 아프리카.

북미는 텔레프레즌스 로봇 산업을 주도하고 있으며 유럽과 아시아 태평양이 그 뒤를 잇습니다. 북미는 개인 지원, 재택 간호 및 원격 교육과 같은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텔레프레즌스 로봇의 주요 채택국입니다. 현재 미국은 대부분의 수익이 이 국가의 주요 업체에서 발생하기 때문에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현대적인 인프라, 입증된 네트워크 기술 및 강력한 기술 전문성은 또한 향후 몇 년 동안 미국 시장에서 텔레프레즌스 로봇의 성장을 주도할 다른 요소 중 일부입니다. 캐나다와 멕시코의 텔레프레즌스 시장도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모멘텀을 얻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텔레프레즌스 로봇에 대한 수요는 CAGR이 가장 높은 2018-2023 예측 기간 동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 일본 및 한국은 이 지역의 주요 텔레프레즌스 로봇 시장입니다. 중국과 한국은 교육 및 의료와 같은 산업을 위한 자동화 기술 개발에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으며, 이는 해당 국가에서 텔레프레즌스 로봇 채택의 주요 동인 중 하나입니다. 인도와 싱가포르도 향후 몇 년 안에 중요한 텔레프레즌스 로봇 시장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세분화

글로벌 텔레프레즌스 로봇 시장은 유형, 구성 요소, 최종 사용자 및 지역으로 분석됩니다.

구성 요소를 기반으로 시장은 카메라, 디스플레이, 스피커, 마이크 및 센서 및 제어 시스템으로 분류되었습니다.

유형에 따라 시장은 고정식 및 이동식으로 분류되었습니다.

최종 사용자별로 시장은 교육, 의료, 기업, 의료, 제조 등으로 분류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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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 역학

Market Research Future는 MantaroBot, AMY Robotics, AXYN Robotique, 적합 기술, Double Robotics, Xandex(Revolve Robotics에서 Kubi 생산 및 판매 인수), VGo Communications(Vecna의 자회사)와 같은 텔레프레즌스 로봇 시장의 주요 업체를 인정했습니다. , Anybots Collaborate i/o, SuperDroid Robots, Adept MobileRobots, Ava Robotics(iRobot의 자회사), Orbis Robotics, Endurance, Giraff Technologies, Inbot Technology Ltd. 및 FutureRobo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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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요약

2 보고서의 범위

2.1 시장 정의

2.2 연구 범위

2.3 연구 목적

2.4 시장 구조

3 연구 방법론

4 시장 역학

4.1 시장 동인

4.1.1 의료 및 의료 부문의 채택 증가

4.1.2 인공 지능 구성 요소의 발전

4.1.3 스마트폰 사용 증가

4.1.4 기업이 자동화를 운영에 도입하는 추세 증가

4.2 시장 제한

4.2.1 텔레프레즌스 로봇의 제조, 설치 및 유지 보수의 높은 비용

4.3 시장 기회

4.3.1 4g, 5g와 같은 고속 네트워크에서의 개발

4.4 시장 과제

4.4.1 기술적 복잡성

4.4.2 보안 통신 프로토콜의 부족

4.5 텔레프레즌스 로봇의 가치 사슬/공급 사슬

4.6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4.6.1 신규 진입자의 위협

4.6.2 구매자의 교섭력

4.6.3 교체 위협

4.6.4 세그먼트 경쟁

4.6.5 공급자의 교섭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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