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 시장 | 생산 기회, 주요 주요 선수 및 예측 2020 ~ 2027

생산 포장 시장 개요

건강한 생활 추세의 확장은 2020 년 생산 포장 시장을 안내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포장 및 운송 산업 보고서는 시장 조사의 미래에 의해 생산되며, 이는 확장을위한 시장 옵션을 강조합니다. 대략 5.1 %의 CAGR은 향후 시장을 안내 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신선한 농산물 생산의 증폭은 예측 기간 동안 농산물 포장에 대한 수요를 상당히 강화할 것으로 추정된다. 더 넓은 범위의 신선한 농산물 사용의 증가는 농산물 포장 시장을 확장하는 데 필요한 자극을 창출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농산물의 더 긴 유통 기한을 보장해야 할 필요성은 예측 기간에 시장을 변화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상세한 지역 분석

농산물 포장 시장에 대한 지역 검토는 유럽, 아시아 태평양, 중동, 북미, 아프리카 및 남미로 세분화되었습니다. 2018 년 아시아 태평양은 북미 및 유럽 지역이 뒤를 잇는 국제 농산물 포장 시장에서 주요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2025년까지 권한을 연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주로 중국과 인도와 같은 국가에서이 지역의 신선한 농산물에 대한 우뚝 솟은 생산 관세는 주요 요인 중 하나이며, 이는 예측 기간 동안이 지역의 농산물 포장의 필요성을 높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지역은 포장에 관한 한 R & D 투자 및 제품 개선으로 인해 우수한 발전을 관찰했습니다. 게다가 엄격한 식품 안전 정책은 미국과 캐나다와 같은 국가의 식품 및 음료 부문에서 스마트 패키징에 대한 수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샘플 @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sample_request/8333 가져 오기

목차

1 경영진 요약

2 보고서의  범위

2.1 시장 정의

2.2 연구의  범위

2.2.1 정의

2.2.2 연구 목표

2.2.3 가정

2.2.4 제한 사항

2.3 연구 과정

2.3.1 1차 연구

2.3.2 2차 연구

2.4 시장 규모 추정

2.5 예측 모델

3 시장 풍경

3.1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3.1.1  신규 참가자의 위협

3.1.2  구매자의 협상력

3.1.3  대체품의 위협

3.1.4 세그먼트 경쟁

3.1.5  구매자의 협상력

3.2 가치사슬/공급망 분석

4 시장 역학

4.1 소개

4.2 시장 동인

4.3 시장 구속

4.4 시장 기회

계속하다…

할인 문의: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check-discount/8333

경쟁 분석

견고한 유통 채널을 구축하기위한 적절한 수단의 가용성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의 미래 확장을 특징 짓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경제 국가의 안정성은  세계 시장 강점의 유리한 발전에 더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구 개발 시설 및 장비의 개선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의 성장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연 재해, 전염병 및 국제 무역 전쟁과 같은 우발적 인 상황에 대비해야 할 필요성은 시장이 도전에 대처할 수있는 더 나은 능력을 제공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발전의 범위는 시장이 향후 몇 년 동안 달성 할 수있는 높은 성장 잠재력을 보여줍니다. 자산의 전략적 배분 및 위치는 마트의 각 경쟁자가 성장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러 국가의 정부에 의해 도입 된 긍정적 인 규제의 유도는 시장에서 얻을 수있는 이익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 스머핏 카파 (아일랜드)
  • 소노코 제품 회사 (영문)
  • 암코르 plc (호주)
  • 국제 논문 (영문)
  • 커버 (영문)
  • 밀봉된 공기 (영문)
  • DS 스미스 (영국)
  • 웨스트락 컴퍼니 (영문)
  • 몬디어(오스트리아)
  • 베리 팩
  • 주식 회사 (미국)
  • 미국 포장 공사 (영문)
  • Pactiv LLC (영문)
  • 얼티밋 그룹 (영국)
  • 스토라 엔소(핀란드)
  • 인피아 Srl (이탈리아)

전체 보고서 찾아보기 @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reports/produce-packaging-market-8333

세그먼트 분석

농산물 포장 시장의 세분화는 응용 프로그램, 지역, 포장 유형 및 최종 사용자를 기반으로 수행되었습니다. 포장 유형을 기준으로 생산 포장 시장은 가방과 라이너, 플라스틱 용기, 골판지 상자 및 트레이로 세분화되었습니다. 농산물 포장 시장을 세분화하는 응용 기반은 과일, 채소 및 샐러드로 세분화되었습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반으로 농산물 포장 시장은 재 포장업자, 재배자 / 화주 및 소매점으로 세분화되었습니다. 지역에 따라 생산 포장 시장은 중동, 유럽, 아시아 태평양, 북미, 아프리카 및 남미로 나뉩니다.

관련 보고서 찾아보기: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reports/glass-packaging-market-1258

시장 조사 미래에 관하여:

Market Research Future (MRFR)는 전 세계 다양한 시장 및 소비자와 관련하여 완전하고 정확한 분석을 제공하여 서비스에 자부심을 갖는 글로벌 시장 조사 회사입니다  . Market Research Future는 고객에게 최적의 품질 연구 및 세분화 된 연구를 제공한다는 탁월한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시장 부문에 대한 제품, 서비스, 기술, 응용 프로그램, 최종 사용자 및 시장 플레이어에 의한 시장 조사 연구를 통해 고객은 더 많은 것을보고, 더 많이 알고,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으므로 가장 중요한 질문에 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접촉:

시장 조사 미래®

99 허드슨 스트리트, 5 층

뉴욕, 뉴욕 10013

미국

전화:

+1 628 258 0071(미국)

+44 2035 002 764(영국)

이메일: sales@marketresearchfuture.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