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밍 가능한 로봇 시장 성장 잠재력, 분석 보고서, 향후 계획, 비즈니스 배포, 응용 프로그램 및 전망

 

프로그래밍 가능한 로봇 시장 

 

MRFR(Market Research Future)에 따르면 전 세계 프로그래머블 로봇 시장 은 2017년부터 2023년까지(예상 기간) 15%의 CAGR로 4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보고서는 가능한 기회와 위협, 동인 및 위험을 포함하여 COVID-19 발생이 글로벌 프로그래밍 가능한 로봇 시장에 미치는 영향을 논의하고 조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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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봇 공학은 효율성을 높이고 작업 방식을 혁신하며 서비스 제공을 향상시킬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로봇은 모든 수직 산업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나 로봇을 만드는 것은 드릴링, 납땜, 프로그래밍 등에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지루한 작업입니다. 프로그래밍 가능한 로봇 키트를 사용하면 시간이 많이 걸리는 로봇 제작 작업이 간소화됩니다. 이 키트에는 기본 동작을 수행할 수 있는 기능 로봇을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전자 및 기계 구성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용되는 프로그래밍 언어는 C/C++, Python, Java, C#/.NET 및 Matlab입니다. 프로그래밍 가능한 로봇은 원격 제어를 사용하여 제어하거나 일련의 명령으로 프로그래밍할 수 있는 자율 로봇입니다. AI 기능을 갖춘 프로그래밍 가능한 로봇은 외부 제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환경에 적응하고 사고력이 있으며,

시장 역학

학습 및 교육 과정을 개선하기 위해 교육 목적으로 프로그래밍 가능한 로봇의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프로그래밍 가능한 로봇 시장의 성장이 가속화됩니다. 또한 로봇을 프로그래밍하기 위한 맞춤형 기능을 제공하는 오픈 소스 플랫폼의 가용성과 저렴한 로봇 키트의 가용성은 프로그래밍 가능한 로봇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인식 부족은 시장의 발전을 제한합니다.

교육 분야의 프로그래밍 가능한 로봇은 학생들이 과학, 기술, 공학, 수학(STEM)의 4개 주제 영역에 깊이 관여하도록 돕습니다. 프로젝트 기반 학습, 실습 학습, 협동 학습, 진정한 학습 및 학습 과정을 향상시키는 건설적인 학습 방법을 통해 학생들이 학습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프로그래밍 가능한 로봇은 게임 및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목적으로도 사용됩니다. 홈 엔터테인먼트 로봇은 인간과 로봇 간의 상호 작용을 촉진합니다. 인간형 로봇, 로봇 고양이 또는 개에는 사람과 의사 소통하고 게임을하고 경쟁하기 위해 센서와 비전이 제공됩니다. 이 로봇은 테마파크나 박물관과 같은 서비스 산업에서 관광안내원으로도 활용되어 관광객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엔터테인먼트로서의 가치를 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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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 분석

글로벌 프로그래밍 가능 로봇 시장의 지리적 분석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및 기타 국가에서 수행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프로그래밍 가능한 로봇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 및 캐나다와 같이 잘 확립된 경제는 이 지역의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인 로봇 공학 기술의 연구 및 개발에 많은 부분을 투자했습니다. 학교, 대학 및 연구 기관에서 교육 목적으로 로봇 키트의 채택 증가는 프로그래밍 가능한 로봇 시장이 발전하는 또 다른 이유입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학습 과정을 개선하기 위해 교육 분야에서 로봇 공학에 대한 인식이 증가하고 전자 부품을 경제적인 가격으로 생산하는 중국, 일본, 한국과 같은 신흥 경제국으로 인해 상당한 속도로 확장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세분화

글로벌 프로그래밍 가능 로봇 시장은 구성 요소 및 응용 프로그램을 기준으로 분류되었습니다.

구성 요소별로 글로벌 프로그래밍 가능 로봇 시장은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로 분류되었습니다. 하드웨어는 센서, 액추에이터, 전원, PC ​​인터페이스, 프로그래밍 가능한 플랫폼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응용 프로그램별로 글로벌 프로그래밍 가능 로봇 시장은 교육 및 엔터테인먼트로 분류되었습니다. 교육은 다시 학교 및 대학, 연구 기관으로 분류되고 엔터테인먼트는 미디어 및 게임으로 더 나뉩니다.

주요 선수

프로그래밍 가능한 로봇 시장의 주목할만한 플레이어는 iRobot Corporation(미국), Honda Motor Co., Ltd(일본), The LEGO Group(덴마크), RobotShop Inc.(캐나다), Bossa Nova Robotics(미국), Wowwee Group Ltd( 홍콩), Fischertechnik GmbH(독일), Evolution Robotics(미국), SuperDroid Robots Inc.(미국) 및 Sphero(미국).

기타 참가자로는 Toyota Motor Corporation(일본), Robobuilder Co., Ltd.(한국), Yujin Robot Co., Ltd.(한국), Ozobot & Evollve, Inc.(미국), SoftBank Robotics(일본), Rouge가 있습니다. Robotics(캐나다) 및 VEX Robotics(미국)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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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요약

2 보고서의 범위

2.1 시장 정의

2.2 연구 범위

2.2.1 연구 목적

2.2.2 가정 및 제한 사항

2.3 시장 구조

3 시장 조사 방법론

3.1 연구 프로세스

3.2 2차 연구

3.3 1차 연구

3.4 예측 모델

4 시장 풍경

4.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4.1.1 신규 진입자의 위협

4.1.2 구매자의 교섭력

4.1.3 교체 위협

4.1.4 경쟁

4.1.5 공급자의 협상력

4.2 프로그래밍 가능한 로봇 시장의 가치 사슬/공급 사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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