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시어터 시장은 31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은 2030년까지 19%의 CAGR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MRFR(Market Research Future)에 따르면 홈 시어터 시장 은 2017년에서 2023년(예상 기간)까지 19%의 CAGR로 31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 보고서는 Covid-19 전염병이 홈 시어터 시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자세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홈 시어터는 가정에서 재생되는 극장으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극장에서와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제작된 오디오 및 비디오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TV 프로그램 및 웹 시리즈를 시청할 수 있는 인터넷 스트리밍 서비스로 사용자를 지원합니다.

시장 역학

홈 시어터 시스템은 지난 몇 년 동안 소비자들 사이에서 상당한 수요를 얻었습니다. 이는 전 세계 인구의 소득 수준 증가와 엔터테인먼트 솔루션에 더 많은 지출을 하고자 하는 욕구에 기인합니다. 홈 시어터 제품에는 사운드 및 디스플레이 시스템, 미디어 플레이어, 저장 장치 및 극장 인 어 박스 시스템과 같은 다양한 품목이 포함됩니다. Theatre-in-box 시스템은 5.1채널, 6.1채널, 7.1채널, 9.1채널 등 다양한 채널로 구성됩니다. 대형 고해상도 텔레비전, 프로젝터 및 홈 시어터 시스템을 판매하는 상점의 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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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부분의 소비자는 이제 집에서 가족 및 친구와 더 많이 어울리기를 원합니다. 영화 티켓 가격의 상승으로 인해 소비자들은 홈 엔터테인먼트 솔루션을 시도하게 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현상은 가정에서 영화 같은 경험을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고객이 홈 시어터 및 스피커 시스템을 가치 있게 만들어 투자하도록 장려했습니다. 홈 시어터 산업의 성장을 추진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는 중국, 브라질 및 인도와 같은 지역에서 홈 시어터 시스템에 대한 소비자 수요의 지속적인 증가입니다.

이 업계에서 활동하는 회사는 소비자 전자 제품의 가치를 높이고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표준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홈 시어터 시스템에 연결 기능을 제공하는 추세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향후 몇 년 동안 이 시장의 성장을 더욱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홈 시어터 시스템의 주요 장애물은 많은 사람들이 엔터테인먼트 목적으로 스마트폰과 랩톱에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함에 따라 모바일 장치에 대한 고객 선호도가 증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시장 세분화

홈 시어터 시장은 유형 및 구성 요소에 따라 분류되었습니다.

구성 요소별로 홈 시어터 시장은 사운드 및 디스플레이 시스템, 미디어 플레이어, 저장 장치 등으로 분류되었습니다.

오디오 유형별로 홈 시어터 시장은 박스 시스템의 홈 시어터, 사운드 바, 구성 요소 시스템 및 구성 요소 분리로 분류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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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 분석

지역적으로 홈 시어터 시장은 북미, 아시아 태평양, 유럽 및 기타 국가로 분류되었습니다.

북미 지역은 고품질 오디오 및 사운드 시스템에 대한 고객 수요 증가로 인해 홈 시어터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지역 경제의 부상과 사람들의 구매력 증가로 인해 홈 시어터 시장에서 가장 높은 CAGR로 상승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많은 중소 기업이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주요 선수

The key participants identified by MRFR operating in the home theatre market are – Bose Corporation (U.S.), Akai Electronics (Japan), LG Electronics (South Korea), Sony Corporation (Japan), Panasonic Corporation (Japan), Samsung Electronics Co., Ltd. (South Korea), Koninklijke Philips N.V., (Netherlands), Bowers & Wilkins (U.K.), Atlantic Technology (U.S.), Toshiba Corporation (Japan) among others.

Sony Corporation has developed a diverse range of home theatre systems designed to provide 1,950 power output and 5.2-inch surround sound. Panasonic Corporation, one of the leading players in home theatre systems, has recently developed 7 models of home theatre systems, each with its own technology and sound systems. Akai electronics, one of the leading players in the home theatre industry, has developed a wide range of home theatre systems consisting of 5.1 channel amplifier, realistic bass effect, USB connectivity, and FM radi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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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BLE OF CONTENTS

1 MARKET INTRODUCTION

1.1 INTRODUCTION

1.2 SCOPE OF STUDY

1.2.1 RESEARCH OBJECTIVE

1.2.2 ASSUMPTIONS

1.2.3 LIMITATIONS

1.3 MARKET STRUCTURE
2 RESEARCH METHODOLOGY

2.1 RESEARCH TYPE

2.2 PRIMARY RESEARCH

2.3 SECONDARY RESEARCH

2.4 FORECAST MODEL

2.4.1 MARKET DATA COLLECTION, ANALYSIS & FORECAST

2.4.2 MARKET SIZE ESTIMATION
3 MARKET DYNAMICS

3.1 INTRODUCTION

3.2 MARKET DRIVERS

3.3 MARKET CHALLENGES

3.4 MARKET OPPORTUNITIES

3.5 MARKET RESTRAINTS
4 EXECUTIVE SUMMARY
5. MARKET FACTOR ANALYSIS

5.1 PORTER’S FIVE FORCES ANALYSIS

5.2 SUPPLY CHAIN ANALYSIS
6 HOME THEATRE MARKET, BY SEGMENTS

6.1 INTRODUCTION

6.2 MARKET STATISTICS

6.2.1 BY COMPONENTS

6.2.1.1 SOUND & DISPLAY SYSTEMS

6.2.1.2 MEDIA PLAYERS

6.2.1.3 STORAGE DEVICES

6.2.1.4 OTHERS

6.2.2 BY TYPE

6.2.2.1 HOME THEATRE IN A BOX SYSTEM

6.2.2.2 SOUND BAR

6.2.2.3 COMPONENT SYSTEM

6.2.2.4 COMPONENT SEPARATE

6.2.3 BY GEOGRAPHY

6.2.3.1 NORTH AMERICA

6.2.3.2 EUROPE

6.2.3.3 ASIA-PACIFIC

6.2.3.4 REST OF THE WORLD

7 경쟁 분석

7.1 시장 점유율 분석

7.2 회사 프로필

7.2.1 보스 코퍼레이션(미국)

7.2.2 LG 전자(한국)

7.2.3 PANASONIC CORPORATION(일본)

7.2.4 삼성전자(주) (대한민국)

7.2.5 SONY CORPORATION(일본)

7.2.6 아카이 전자(일본)

7.2.7 ROYAL PHILIPS NV, (네덜란드)

7.2.8 바워스 앤 윌킨스(영국)

7.2.9 대서양 기술(미국)

7.2.10 도시바 주식회사(일본)

7.2.11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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