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시장 비즈니스 성장 전술, 미래 전략, 경쟁 전망, 산업 수요 및 기회

 글로벌 게임 산업은 평가 기간(2021-2030) 동안 13.19% CAGR로 확장 하여 2030년까지 엄청난 견인력을 얻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 2020년 시장 가치는 5,469억 9,000만 달러로 정산되었습니다. 이  게임 시장  조사 보고서는 시장의 모든 최근 개발 및 혁신을 추적합니다. 사업을 설립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장애에 대한 데이터를 제공하고 앞으로의 도전과 장애를 극복할 수 있는 길잡이를 제공합니다.

게임 시장에서 활동하는 주요 플레이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 Sony Corporation(일본)
  • 마이크로소프트사(미국)
  •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일본)
  • Take-Tow Interactive Software Inc.(미국)
  • 넥슨컴퍼니(일본)
  • Activision Blizzard Inc.(미국)
  • Nintendo Co. Ltd.(일본)
  • Ubisoft Entertainment SA(프랑스)
  • Square Enix Holdings Co. Ltd.(일본)
  • Tencent Holdings Ltd.(중국)
  • EPIC 게임즈(미국)
  •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미국)
  • 일렉트로닉 아츠(미국)
  • NetEase Inc.(중국)
  • Sega Games Co. Ltd.(일본)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sample_request/10768 에서 무료 샘플 사본 받기 

메타버스는 투자와 VR 판매를 주도할 것입니다

레크리에이션/오락 목적으로 다양한 조직에서 다양한 게임 플랫폼을 사용하는 증가는 시장 점유율을 높일 것입니다. 또한 환자가 탐닉하고 사회적 상호 작용을 장려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의료 분야에서 레이싱 게임을 광범위하게 사용하여 시장의 성장하는 풍경을 정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게임 시장은 주로 5G 기술의 도래와 경쟁 게임의 인기 상승 및 게이머 수에 의해 주도됩니다. 또한 교육 및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광범위한 온라인 게임을 통해 시장은 최근 몇 년 동안 높은 성장을 감지할 수 있었습니다. 상업용 및 개인용 게임의 증가하는 사용은 게임 시장 점유율에 영향을 미칩니다. 

게임 산업 동향

게임 산업 은  새로운 소셜 미디어로 부상하고 있으며 몰입도가 높고 참여도가 높으며 실행 가능한 네트워킹 및 커뮤니티 구축이 되고 있습니다. 예술적으로 선별된 가상 상호 작용, 청소년의 상상력과 관심을 사로잡을 수 있는 잠재력을 통해 게임 산업은 새로운 영역으로 성장했습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수익 창출 및 라이브 스트리밍을 향상할 수 있는 광범위한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패턴을 깨고 떠돌아다니며 소셜 상호작용을 상상할 수 없는 수준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한때 틈새 시장이었던 게임 산업은 이제 게임과 사교를 결합하여 차세대 새로운 소셜 미디어의 부상을 기반으로 합니다.

부문 개요 

게임 시장은 장치 유형, 게임 유형, 게이머 유형 및 지역으로 분류됩니다. 장치 유형 세그먼트는 PC(브라우저 PC 게임, 다운로드한 PC 게임, 콘솔, 플레이 스테이션, 닌텐도 스위치 등)와 모바일(태블릿 및 스마트폰)으로 세분화됩니다. 

게임 유형 세그먼트는 실시간 전략(RTS), 롤플레잉(RPG),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MOBA), 샌드박스, 슈팅(FPS 및 TPS), 시뮬레이션 및 스포츠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게이머 유형 세그먼트는 캐주얼 게이머와 프로 게이머로 세분화됩니다. 지역 세그먼트는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 기타 국가로 분기되었습니다.

완전한 보고서 세부 정보 얻기 @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reports/gaming-market-10768

지역 분석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선두 위치를 유지할 것입니다. 이 지역은 다양한 게임 플랫폼의 허브이며 거대한 게이머 기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시장 상승은 게임 플랫폼 제공자와 프로게이머의 강력한 존재에 기인할 수 있다. 

*** MRFR 동향 보고서 ***

https://icrowdnewswire.com/2022/10/12/devops-market-size-is-projected-to-reach-usd-25-4-billion-at-a-cagr-of-25-30-by- 2030-시장 연구별 보고서-미래-mrfr/

https://icrowdnewswire.com/2022/09/27/global-antivirus-software-market-projected-to-hit-usd-7-16-billion-at-a-8-4-cagr-by-2030- 시장 조사별 보고서 미래 mrfr/

https://icrowdnewswire.com/2022/09/13/gaming-console-market-to-flourish-at-a-cagr-of-5-37-by-2030/

시장 조사 미래 정보:

Market Research Future(MRFR)에서 우리는 고객이 요리 연구 보고서(CRR), 반 요리 연구 보고서(HCRR), 원시 연구 보고서(3R), 연속 공급 연구(CFR)를 통해 다양한 산업의 복잡성을 풀 수 있도록 합니다. ), 시장 조사 및 컨설팅 서비스.

연락하다:

시장 조사 미래(Wantstats Research 및 Media Private Limited의 일부)

99 허드슨 스트리트, 5층

뉴욕, NY 10013

미국

+1 628 258 0071(미국)

+44 2035 002 764(영국)

이메일: sales@marketresearchfuture.com

웹사이트: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